랜드 개성을 시각으로 담아냅니다.
‌이미지는 정체성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상승합니다.
그렇게 자산과 가치를 만들어갑니다.

1 step. 브랜드 제안서
2 step. 로고 디자인
3 step. 내,외부 디자인
4. step. 홍보물 디자인

1 STEP. 브랜드 제안서


적합한 개성은 브랜드 이미지가 되고 인지도를 형성하며 충성도를 상승시킵니다. 브랜드의 개성을 찾아 자산 형성 기획을 진행.
스토리를 경청하고 진정성 있는 팩트에 기반해 도출된 독점적 자산을 어떻게 시각적으로 전달할 것인지 솔루션 제안.
제안서 30│소상공인 권고
- 브랜드 네이밍 제안 3가지
- 브랜드 포지셔닝/ 인테리어 컨셉
- 브랜드 개성 형성/ 스토리텔링
제안서 55│소상공인 권고
- 브랜드 네이밍 제안 4가지
- 브랜드 포지셔닝/ 인테리어 컨셉
- 브랜드 개성 형성/ 스토리텔링
- 브랜드 경쟁사 분석 A, B, C
- 매장 위치 상권 분석
(연령대, 동일 업종 연매출, 폐업 및 증가추이 등)
제안서 80│프랜차이즈 권고
- 브랜드 네이밍 제안 5가지
- 브랜드 포지셔닝/ 인테리어 컨셉
- 브랜드 개성 형성/ 스토리텔링
- 브랜드 경쟁사 분석 A, B, C
- 매장 위치 상권 분석
(연령대, 동일 업종 연매출, 폐업 및 증가추이 등)
- 경쟁사 대비 시공비 포지셔닝
- 브랜드 디자인 컨셉트 제안
- 프랜차이즈 가맹 및 교육 절차 제안

2 STEP.로고 디자인


"모든 강력한 로고 뒤에는 철저한 검증을 이겨내는 확고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스티븐 헬러
아이디어가 담겨야 비로소 로고다│좋은 '로고디자인' 필수 조건│사례 8종
로고 디자인 제작 과정(LOGO 35/ 워드마크 타입)

3 STEP. 내/ 외부 디자인


매장 간판, 내/ 외부 인테리어 컨셉, 간판, 액자류, 시트, 그래픽류 일체 디자인
자율적인 업체 선정 및 시공 가능, 자사 포함 타사 비교 견적 진행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시공 권장.
외부.jpg
외부 디자인 30
디자인 항목: 전면,돌출,입간판/ pop, 시트류, 오픈시간/ 현판, 벽부등, 투광등 등 전면 일체/ 어닝 및 스카시 일체/ 매장 후면 및 측면 선택 옵션
도면그리기_수정-08_페이지_07.jpg
내, 외부 디자인 60
20평 이하 기준/ 예산에 맞춘 소재 선정
디자인 항목: 전면, 돌출, 입간판/ pop, 시트류, 오픈시간/ 현판, 벽부등, 투광등/ 어닝, 스카시홀 정면, 우측, 좌측 벽채 그래픽, 테이블 조명, 액자류, 픽토그램, 싸인류, 내부 스카시
내, 외부 디자인 90
50평 이하 기준/ 예산에 맞춘 소재 선정
디자인 항목: 전면, 돌출, 입간판/ pop, 시트류, 오픈시간/ 현판, 벽부등, 투광등/ 어닝, 스카시홀 정면, 우측, 좌측 벽채 그래픽, 테이블 조명, 액자류, 픽토그램, 싸인류, 내부 스카시/ 스텐실/ 의탁자류

4 STEP. 홍보물 디자인


업종에 따른 맞춤 홍보물을 제안드리며후 4~5종 선택하셔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진행 후 제작은 자율적으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Close Menu
It's transparent.
Adjust the opacity to set the color.
Color
Opacity
Color format
Color